아 근데.. 형들 나만 그랬나...
컨텐츠 정보
- 183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코어는 32이강 진출부터 월 출금액의 몇프로 상금으로 나오자나요..
업뱃은 적중한 사람 1/N 해서 상금주고..
그래서 저는 업뱃은 무조건.. 32강 실패에.. 찍었는데..
어찌되든 뭐하나라도 당첨
관련자료
댓글 6
코어는 32이강 진출부터 월 출금액의 몇프로 상금으로 나오자나요..
업뱃은 적중한 사람 1/N 해서 상금주고..
그래서 저는 업뱃은 무조건.. 32강 실패에.. 찍었는데..
어찌되든 뭐하나라도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