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근무는..
컨텐츠 정보
- 114 조회
- 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출근 준비할때는 ㅋㅋ 기분 안좋은데
그래도 빽다방가서 아아 하나사고
텅빈사무실 에어컨 빵빵키고
노래틀어놓고 있으니 좋긴하다 ㅋㅋㅋ
아 근데 내일 대회 나가려면
전재산 5콩으로 20만원 만들어야하는데
ㅜㅠ
출근전 슬롯 루징 출석 다 실패해서
이제 5콩과 내일 콤보프리가 희망
일에 집중해서 후다닭 하려는데 자꾸 생각나는 ㅜㅠ
이따 오후에 집에가면 잘 살려봐야지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이와중에ㅋㅋㅋㅋ 점심 식비나오는거 법카로 뭐먹을까
고민하는 내모습...ㅋ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