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끝난 건가 ㅠㅠ 아쉽다.. 작성자 정보 텐구름뿅뿅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6 21:41 컨텐츠 정보 52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진짜 석살이 도전할 좋은 기회였는데그래도 뭐 코어는 날 살려 주겠지..내일 출석때 뵈요....아..이따가 춘식이형 방송 있구나!!!바차나 노려야 겠다!!!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