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형 난 저채팅이 제일좋더라 ~~~~~~ 작성자 정보 텐용요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6 20:03 컨텐츠 정보 95 조회 3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분위기 좋으면 한번 더?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3 텐준다님의 댓글 텐준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03 ㅅㅅㅅㅅ ㅅㅅㅅㅅ 제휴코지노님의 댓글 제휴코지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11 ㅇㅈ ㅇㅈ 코어운영진님의 댓글 코어운영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43 ㅇㅈ ㅇㅈ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