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급정지사유 작성자 정보 aa공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6 15:38 컨텐츠 정보 229 조회 4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소닉만 쓰는데 지급정지 당했는데 텔레문의하니까지급정지사유 확인 후 해당내용녹음 해달라는데 뭐 어떻게해야하죠????????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4 Hot태양님의 댓글 Hot태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5:39 은행 고센에 연락한거 그거 녹취달라는거 같은데염... 은행 고센에 연락한거 그거 녹취달라는거 같은데염... aa공백이님의 댓글의 댓글 aa공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5:39 빨간날빼고 2주뒤 풀려서 피해많이봤는데 하... 짜잉나네요 빨간날빼고 2주뒤 풀려서 피해많이봤는데 하... 짜잉나네요 먹고죽자2님의 댓글 먹고죽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5:39 그냥통녹한거 보내면됨 그냥통녹한거 보내면됨 시민2님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5:39 은행에 어떤 입금이 문제되었는지 통화해서 입금시간 등 문의하는 내용을 녹음해서 보내라는거 아닌가용 은행에 어떤 입금이 문제되었는지 통화해서 입금시간 등 문의하는 내용을 녹음해서 보내라는거 아닌가용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Hot태양님의 댓글 Hot태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5:39 은행 고센에 연락한거 그거 녹취달라는거 같은데염... 은행 고센에 연락한거 그거 녹취달라는거 같은데염...
aa공백이님의 댓글의 댓글 aa공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5:39 빨간날빼고 2주뒤 풀려서 피해많이봤는데 하... 짜잉나네요 빨간날빼고 2주뒤 풀려서 피해많이봤는데 하... 짜잉나네요
먹고죽자2님의 댓글 먹고죽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5:39 그냥통녹한거 보내면됨 그냥통녹한거 보내면됨
시민2님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5:39 은행에 어떤 입금이 문제되었는지 통화해서 입금시간 등 문의하는 내용을 녹음해서 보내라는거 아닌가용 은행에 어떤 입금이 문제되었는지 통화해서 입금시간 등 문의하는 내용을 녹음해서 보내라는거 아닌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