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더가 제일 어려워 특히 바이낸스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테더가 제일 어려워 특히 바이낸스

컨텐츠 정보

본문

ㅜㅜ

관련자료

댓글 12
회원사진

먹고죽자2님의 댓글의 댓글

지갑인가요 거래소인가요
5천원씩들면 지갑에 트론이 너무적어서 가스비가 많이나오는거에요
트론을 넉넉히 채워두세욧
회원사진

텐슬나도장님의 댓글의 댓글

그리고 트론은 보통 3000개 정도는 들고 잇어요 아땡계열은 그냥 트론으로 받아서 .항상 트론이 많이 잇어요
회원사진

먹고죽자2님의 댓글의 댓글

트론으로 받으면 트론으로 보낼때 수수료 없지않아여?
그래서 거기는 수수료 안주는걸로 아는데 저도 트론안들더라고요
다른곳에 테더로 보낼때 너무많이드는건 받는지갑에 트론이 없어서 가스비가 많이드는거에요..
그런곳은 아마 수수료를 돌려줄텐데 흠..
회원사진

먹고죽자2님의 댓글의 댓글

예전에는 바낸 한국어있었는데 사라졋더라고요 ㅎㅎ..
복잡하실거 없을텐데 리시브, 어드레스, 센드 이정도만 알고계시면 될거임
개인지갑쓰면 한글있어서 편한데 못쓰게하는곳도있더라고요ㅎㅎ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