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이요!!
컨텐츠 정보
- 33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아.. 어제 월급날이었는데..
오링은 아니지만... ㅠㅠ 마이너스 역대급!!! 이다.. 진짜..
이거 오늘 어케 복구하냐... ㅠㅠ
6월은 진짜 너무하네요.. ㅠㅠ
모두들 기운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관련자료
댓글 2
아.. 어제 월급날이었는데..
오링은 아니지만... ㅠㅠ 마이너스 역대급!!! 이다.. 진짜..
이거 오늘 어케 복구하냐... ㅠㅠ
6월은 진짜 너무하네요.. ㅠㅠ
모두들 기운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