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vs 갤럭시 작성자 정보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5 22:17 컨텐츠 정보 193 조회 23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인터페이스 어디가 더 편햇나요?오늘 3년 넘게 아이폰쓰다가 갤럭시로 넘어왔는대 음향이든 뭐든 기대한거만큼 마음에 들지 않은듯ㅠㅠ...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3 텐텐미시2님의 댓글 텐텐미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18 익숙해지면 갤럭시가 편하다고 느껴질거에요 익숙해지면 갤럭시가 편하다고 느껴질거에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0 글쿤요...미도리님믿고 아이폰처분해야겠어요! 글쿤요...미도리님믿고 아이폰처분해야겠어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0 갤럭시 13년 아이폰1년 아이폰 뭔가 불편해요 갤럭시 13년 아이폰1년 아이폰 뭔가 불편해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0 저랑 반대 시군요... 저랑 반대 시군요... 콤보소문만복래님의 댓글 콤보소문만복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6 그거는 ㅎㅎ 쓰는 사람에 따라 갤럭시는 갤럭시 아이폰은아이폰아닐까요 그거는 ㅎㅎ 쓰는 사람에 따라 갤럭시는 갤럭시 아이폰은아이폰아닐까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8 서양에는 아이폰. 동남아는 갤럭시가 답인가 싶기도하네요 서양에는 아이폰. 동남아는 갤럭시가 답인가 싶기도하네요 김돗개님의 댓글 김돗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9 아이뻐ㅎㅎ 걘..역시 아이뻐ㅎㅎ 걘..역시 시민2님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35 둘다 썼고 둘다 쓰는 중입니다.. 둘다 반반 둘다 썼고 둘다 쓰는 중입니다.. 둘다 반반 시민2님의 댓글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37 안드는 lg쿼티 > 갤S2 > 갤S4 >갤S10 > S21 > 현재 플립6 아이폰은 아이폰3GS > 6s+ > X > 12Pro > 15Pro > 현재 SE2 안드는 lg쿼티 > 갤S2 > 갤S4 >갤S10 > S21 > 현재 플립6 아이폰은 아이폰3GS > 6s+ > X > 12Pro > 15Pro > 현재 SE2 시민2님의 댓글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38 태블릿은 확실히 안드로이드가 편해요.. 태블릿은 확실히 안드로이드가 편해요.. 행운의선물상자님의 댓글 행운의선물상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42 개인만족 선호 > 아이폰 호환성 선호 > 갤럭시 개인만족 선호 > 아이폰 호환성 선호 > 갤럭시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1 괜히 갤럭시 산거같기두...ㅠ 괜히 갤럭시 산거같기두...ㅠ 콤보메니아님의 댓글 콤보메니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45 전 갤럭시만 쓰는편 288,825 럭키포인트 당첨! 전 갤럭시만 쓰는편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2 갤럭시에서 아이폰진짜 써본분들은 신세계에요 갤럭시에서 아이폰진짜 써본분들은 신세계에요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49 하루종일 영포티 틀딱아 하루종일 영포티 틀딱아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2 MZ라고 인간아! MZ라고 인간아!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3 나도 26울트라 고민중 월요일부터 바꿀까말까 고민중ㅋㅋ 52,548 럭키포인트 당첨! 나도 26울트라 고민중 월요일부터 바꿀까말까 고민중ㅋㅋ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4 틀딱. 은행어플 못깔아서 은행가서 이체하것누ㅋㅋㅋㅋ 틀딱. 은행어플 못깔아서 은행가서 이체하것누ㅋㅋㅋㅋ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7 진짜.. 아재요.. 요즘은 폰바꿀때 갤럭시끼리는 삼성어플로 옮길수있어요.. 진짜.. 아재요.. 요즘은 폰바꿀때 갤럭시끼리는 삼성어플로 옮길수있어요.. 코어힘강한백토끼님의 댓글 코어힘강한백토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59 나는 갤럭시만써봐서 아이폰 불편하드라규~~ 뭐든 정착하는게 좋은듯!? 나는 갤럭시만써봐서 아이폰 불편하드라규~~ 뭐든 정착하는게 좋은듯!?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3 현재 3시간만에 적응중이긴한대... 왜삿지 이생각도든다ㅠㅎㅎㅎ 220,898 럭키포인트 당첨! 현재 3시간만에 적응중이긴한대... 왜삿지 이생각도든다ㅠㅎㅎㅎ 코어힘강한백토끼님의 댓글의 댓글 코어힘강한백토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5 쓰다보면 엄청편해!! 통화음성녹음도되규 삼성페이도좋고!! 쓰다보면 엄청편해!! 통화음성녹음도되규 삼성페이도좋고!!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11 이왕 삿으니. 조금더 익숙해저봐야겠다ㅠㅠ다음달 외국가서 로밍으로 전화할게♡ 이왕 삿으니. 조금더 익숙해저봐야겠다ㅠㅠ다음달 외국가서 로밍으로 전화할게♡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텐텐미시2님의 댓글 텐텐미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18 익숙해지면 갤럭시가 편하다고 느껴질거에요 익숙해지면 갤럭시가 편하다고 느껴질거에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0 글쿤요...미도리님믿고 아이폰처분해야겠어요! 글쿤요...미도리님믿고 아이폰처분해야겠어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0 갤럭시 13년 아이폰1년 아이폰 뭔가 불편해요 갤럭시 13년 아이폰1년 아이폰 뭔가 불편해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0 저랑 반대 시군요... 저랑 반대 시군요...
콤보소문만복래님의 댓글 콤보소문만복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6 그거는 ㅎㅎ 쓰는 사람에 따라 갤럭시는 갤럭시 아이폰은아이폰아닐까요 그거는 ㅎㅎ 쓰는 사람에 따라 갤럭시는 갤럭시 아이폰은아이폰아닐까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28 서양에는 아이폰. 동남아는 갤럭시가 답인가 싶기도하네요 서양에는 아이폰. 동남아는 갤럭시가 답인가 싶기도하네요
시민2님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35 둘다 썼고 둘다 쓰는 중입니다.. 둘다 반반 둘다 썼고 둘다 쓰는 중입니다.. 둘다 반반
시민2님의 댓글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37 안드는 lg쿼티 > 갤S2 > 갤S4 >갤S10 > S21 > 현재 플립6 아이폰은 아이폰3GS > 6s+ > X > 12Pro > 15Pro > 현재 SE2 안드는 lg쿼티 > 갤S2 > 갤S4 >갤S10 > S21 > 현재 플립6 아이폰은 아이폰3GS > 6s+ > X > 12Pro > 15Pro > 현재 SE2
시민2님의 댓글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38 태블릿은 확실히 안드로이드가 편해요.. 태블릿은 확실히 안드로이드가 편해요..
행운의선물상자님의 댓글 행운의선물상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42 개인만족 선호 > 아이폰 호환성 선호 > 갤럭시 개인만족 선호 > 아이폰 호환성 선호 > 갤럭시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1 괜히 갤럭시 산거같기두...ㅠ 괜히 갤럭시 산거같기두...ㅠ
콤보메니아님의 댓글 콤보메니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45 전 갤럭시만 쓰는편 288,825 럭키포인트 당첨! 전 갤럭시만 쓰는편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2 갤럭시에서 아이폰진짜 써본분들은 신세계에요 갤럭시에서 아이폰진짜 써본분들은 신세계에요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49 하루종일 영포티 틀딱아 하루종일 영포티 틀딱아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2 MZ라고 인간아! MZ라고 인간아!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3 나도 26울트라 고민중 월요일부터 바꿀까말까 고민중ㅋㅋ 52,548 럭키포인트 당첨! 나도 26울트라 고민중 월요일부터 바꿀까말까 고민중ㅋㅋ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4 틀딱. 은행어플 못깔아서 은행가서 이체하것누ㅋㅋㅋㅋ 틀딱. 은행어플 못깔아서 은행가서 이체하것누ㅋㅋㅋㅋ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7 진짜.. 아재요.. 요즘은 폰바꿀때 갤럭시끼리는 삼성어플로 옮길수있어요.. 진짜.. 아재요.. 요즘은 폰바꿀때 갤럭시끼리는 삼성어플로 옮길수있어요..
코어힘강한백토끼님의 댓글 코어힘강한백토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59 나는 갤럭시만써봐서 아이폰 불편하드라규~~ 뭐든 정착하는게 좋은듯!? 나는 갤럭시만써봐서 아이폰 불편하드라규~~ 뭐든 정착하는게 좋은듯!?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3 현재 3시간만에 적응중이긴한대... 왜삿지 이생각도든다ㅠㅎㅎㅎ 220,898 럭키포인트 당첨! 현재 3시간만에 적응중이긴한대... 왜삿지 이생각도든다ㅠㅎㅎㅎ
코어힘강한백토끼님의 댓글의 댓글 코어힘강한백토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5 쓰다보면 엄청편해!! 통화음성녹음도되규 삼성페이도좋고!! 쓰다보면 엄청편해!! 통화음성녹음도되규 삼성페이도좋고!!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11 이왕 삿으니. 조금더 익숙해저봐야겠다ㅠㅠ다음달 외국가서 로밍으로 전화할게♡ 이왕 삿으니. 조금더 익숙해저봐야겠다ㅠㅠ다음달 외국가서 로밍으로 전화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