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vs 갤럭시 작성자 정보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5 22:17 컨텐츠 정보 234 조회 23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인터페이스 어디가 더 편햇나요?오늘 3년 넘게 아이폰쓰다가 갤럭시로 넘어왔는대 음향이든 뭐든 기대한거만큼 마음에 들지 않은듯ㅠㅠ...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3 텐텐미시2님의 댓글 텐텐미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18 익숙해지면 갤럭시가 편하다고 느껴질거에요 익숙해지면 갤럭시가 편하다고 느껴질거에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0 글쿤요...미도리님믿고 아이폰처분해야겠어요! 글쿤요...미도리님믿고 아이폰처분해야겠어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0 갤럭시 13년 아이폰1년 아이폰 뭔가 불편해요 갤럭시 13년 아이폰1년 아이폰 뭔가 불편해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0 저랑 반대 시군요... 저랑 반대 시군요... 콤보소문만복래님의 댓글 콤보소문만복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6 그거는 ㅎㅎ 쓰는 사람에 따라 갤럭시는 갤럭시 아이폰은아이폰아닐까요 그거는 ㅎㅎ 쓰는 사람에 따라 갤럭시는 갤럭시 아이폰은아이폰아닐까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8 서양에는 아이폰. 동남아는 갤럭시가 답인가 싶기도하네요 서양에는 아이폰. 동남아는 갤럭시가 답인가 싶기도하네요 김돗개님의 댓글 김돗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9 아이뻐ㅎㅎ 걘..역시 아이뻐ㅎㅎ 걘..역시 시민2님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35 둘다 썼고 둘다 쓰는 중입니다.. 둘다 반반 둘다 썼고 둘다 쓰는 중입니다.. 둘다 반반 시민2님의 댓글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37 안드는 lg쿼티 > 갤S2 > 갤S4 >갤S10 > S21 > 현재 플립6 아이폰은 아이폰3GS > 6s+ > X > 12Pro > 15Pro > 현재 SE2 안드는 lg쿼티 > 갤S2 > 갤S4 >갤S10 > S21 > 현재 플립6 아이폰은 아이폰3GS > 6s+ > X > 12Pro > 15Pro > 현재 SE2 시민2님의 댓글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38 태블릿은 확실히 안드로이드가 편해요.. 태블릿은 확실히 안드로이드가 편해요.. 행운의선물상자님의 댓글 행운의선물상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42 개인만족 선호 > 아이폰 호환성 선호 > 갤럭시 개인만족 선호 > 아이폰 호환성 선호 > 갤럭시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1 괜히 갤럭시 산거같기두...ㅠ 괜히 갤럭시 산거같기두...ㅠ 콤보메니아님의 댓글 콤보메니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45 전 갤럭시만 쓰는편 288,825 럭키포인트 당첨! 전 갤럭시만 쓰는편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2 갤럭시에서 아이폰진짜 써본분들은 신세계에요 갤럭시에서 아이폰진짜 써본분들은 신세계에요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49 하루종일 영포티 틀딱아 하루종일 영포티 틀딱아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2 MZ라고 인간아! MZ라고 인간아!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3 나도 26울트라 고민중 월요일부터 바꿀까말까 고민중ㅋㅋ 52,548 럭키포인트 당첨! 나도 26울트라 고민중 월요일부터 바꿀까말까 고민중ㅋㅋ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4 틀딱. 은행어플 못깔아서 은행가서 이체하것누ㅋㅋㅋㅋ 틀딱. 은행어플 못깔아서 은행가서 이체하것누ㅋㅋㅋㅋ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7 진짜.. 아재요.. 요즘은 폰바꿀때 갤럭시끼리는 삼성어플로 옮길수있어요.. 진짜.. 아재요.. 요즘은 폰바꿀때 갤럭시끼리는 삼성어플로 옮길수있어요.. 코어힘강한백토끼님의 댓글 코어힘강한백토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59 나는 갤럭시만써봐서 아이폰 불편하드라규~~ 뭐든 정착하는게 좋은듯!? 나는 갤럭시만써봐서 아이폰 불편하드라규~~ 뭐든 정착하는게 좋은듯!?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3 현재 3시간만에 적응중이긴한대... 왜삿지 이생각도든다ㅠㅎㅎㅎ 220,898 럭키포인트 당첨! 현재 3시간만에 적응중이긴한대... 왜삿지 이생각도든다ㅠㅎㅎㅎ 코어힘강한백토끼님의 댓글의 댓글 코어힘강한백토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5 쓰다보면 엄청편해!! 통화음성녹음도되규 삼성페이도좋고!! 쓰다보면 엄청편해!! 통화음성녹음도되규 삼성페이도좋고!!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11 이왕 삿으니. 조금더 익숙해저봐야겠다ㅠㅠ다음달 외국가서 로밍으로 전화할게♡ 이왕 삿으니. 조금더 익숙해저봐야겠다ㅠㅠ다음달 외국가서 로밍으로 전화할게♡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텐텐미시2님의 댓글 텐텐미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18 익숙해지면 갤럭시가 편하다고 느껴질거에요 익숙해지면 갤럭시가 편하다고 느껴질거에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0 글쿤요...미도리님믿고 아이폰처분해야겠어요! 글쿤요...미도리님믿고 아이폰처분해야겠어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0 갤럭시 13년 아이폰1년 아이폰 뭔가 불편해요 갤럭시 13년 아이폰1년 아이폰 뭔가 불편해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0 저랑 반대 시군요... 저랑 반대 시군요...
콤보소문만복래님의 댓글 콤보소문만복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6 그거는 ㅎㅎ 쓰는 사람에 따라 갤럭시는 갤럭시 아이폰은아이폰아닐까요 그거는 ㅎㅎ 쓰는 사람에 따라 갤럭시는 갤럭시 아이폰은아이폰아닐까요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8 서양에는 아이폰. 동남아는 갤럭시가 답인가 싶기도하네요 서양에는 아이폰. 동남아는 갤럭시가 답인가 싶기도하네요
김돗개님의 댓글 김돗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29 아이뻐ㅎㅎ 걘..역시 아이뻐ㅎㅎ 걘..역시
시민2님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35 둘다 썼고 둘다 쓰는 중입니다.. 둘다 반반 둘다 썼고 둘다 쓰는 중입니다.. 둘다 반반
시민2님의 댓글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37 안드는 lg쿼티 > 갤S2 > 갤S4 >갤S10 > S21 > 현재 플립6 아이폰은 아이폰3GS > 6s+ > X > 12Pro > 15Pro > 현재 SE2 안드는 lg쿼티 > 갤S2 > 갤S4 >갤S10 > S21 > 현재 플립6 아이폰은 아이폰3GS > 6s+ > X > 12Pro > 15Pro > 현재 SE2
시민2님의 댓글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38 태블릿은 확실히 안드로이드가 편해요.. 태블릿은 확실히 안드로이드가 편해요..
행운의선물상자님의 댓글 행운의선물상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42 개인만족 선호 > 아이폰 호환성 선호 > 갤럭시 개인만족 선호 > 아이폰 호환성 선호 > 갤럭시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1 괜히 갤럭시 산거같기두...ㅠ 괜히 갤럭시 산거같기두...ㅠ
콤보메니아님의 댓글 콤보메니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45 전 갤럭시만 쓰는편 288,825 럭키포인트 당첨! 전 갤럭시만 쓰는편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2 갤럭시에서 아이폰진짜 써본분들은 신세계에요 갤럭시에서 아이폰진짜 써본분들은 신세계에요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49 하루종일 영포티 틀딱아 하루종일 영포티 틀딱아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2 MZ라고 인간아! MZ라고 인간아!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3 나도 26울트라 고민중 월요일부터 바꿀까말까 고민중ㅋㅋ 52,548 럭키포인트 당첨! 나도 26울트라 고민중 월요일부터 바꿀까말까 고민중ㅋㅋ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4 틀딱. 은행어플 못깔아서 은행가서 이체하것누ㅋㅋㅋㅋ 틀딱. 은행어플 못깔아서 은행가서 이체하것누ㅋㅋㅋㅋ
신이버린개구리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버린개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7 진짜.. 아재요.. 요즘은 폰바꿀때 갤럭시끼리는 삼성어플로 옮길수있어요.. 진짜.. 아재요.. 요즘은 폰바꿀때 갤럭시끼리는 삼성어플로 옮길수있어요..
코어힘강한백토끼님의 댓글 코어힘강한백토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2:59 나는 갤럭시만써봐서 아이폰 불편하드라규~~ 뭐든 정착하는게 좋은듯!? 나는 갤럭시만써봐서 아이폰 불편하드라규~~ 뭐든 정착하는게 좋은듯!?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3 현재 3시간만에 적응중이긴한대... 왜삿지 이생각도든다ㅠㅎㅎㅎ 220,898 럭키포인트 당첨! 현재 3시간만에 적응중이긴한대... 왜삿지 이생각도든다ㅠㅎㅎㅎ
코어힘강한백토끼님의 댓글의 댓글 코어힘강한백토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05 쓰다보면 엄청편해!! 통화음성녹음도되규 삼성페이도좋고!! 쓰다보면 엄청편해!! 통화음성녹음도되규 삼성페이도좋고!!
망고발차기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발차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5 23:11 이왕 삿으니. 조금더 익숙해저봐야겠다ㅠㅠ다음달 외국가서 로밍으로 전화할게♡ 이왕 삿으니. 조금더 익숙해저봐야겠다ㅠㅠ다음달 외국가서 로밍으로 전화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