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급정지 계좌 개설 하려고 하는데요
컨텐츠 정보
- 180 조회
- 20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서면 지급정지라서 3개월동안 급여 및 생활할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요
새로 만든 계좌도 정지 될 가능성 있을까요..
꿀팁좀 부탁드려요 형님들
진짜 개좆같네요..
관련자료
댓글 20
지급정지 계좌 개설 하려고 하는데요 서면 지급정지라서 3개월동안 급여 및 생활할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요
새로 만든 계좌도 정지 될 가능성 있을까요..
꿀팁좀 부탁드려요 형님들
진짜 개좆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