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풀리는날인데...
컨텐츠 정보
- 293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벌써 5시인데...ㅠㅠㅠ
22일날 은행고센에 전화했을땐
신고는 아직 유선인 상태고
오늘 지급정지 풀린다 말했는데
혹여라도 서면 넘어갔을까봐 겁나서 연락못하겠네요..
늦은시간에라도 풀리나요..?
관련자료
댓글 2
벌써 5시인데...ㅠㅠㅠ
22일날 은행고센에 전화했을땐
신고는 아직 유선인 상태고
오늘 지급정지 풀린다 말했는데
혹여라도 서면 넘어갔을까봐 겁나서 연락못하겠네요..
늦은시간에라도 풀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