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 누나들 장묶관련 보상관련 문의요
컨텐츠 정보
- 352 조회
- 1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형님 누님들
슬나사용한지 언5년됬네요
옛날에 장묶이런게없었는데 요즘 난리긴하던데
이게 저한테까지올지몰랐습니다.ㅜㅜ
현재 6월23일 자로 환전핑으로 장묶여있는상태고 제휴사이트 텔답변은 상황파악중이라고합니다.
1. 1차보상은언제받는게맞나요?
2. 보상받을때 타명의로받을수있나요? 아님 따른 은행사로받을수있나요?
3. 현재 카뱅에서 묶여서. 카뱅은 다른 은행과는다르게 서면으로넘어가도 3꽉이후에 대포통장며의자안된다는데. 맞나요? 타은행 신용대출이나 그런건다되도 카뱅은 10년간못사용한다던데
형님누님들 지식을 좀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딘.ㅜㅜ
관련자료
댓글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