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급 비상비상 작성자 정보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5 12:45 컨텐츠 정보 327 조회 18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구치소 방문 지인등록할때패스 신분증도 가능함?.?신뷴증 잃어버렷는데 검색하니까 된다고하는것도있고안된다는 것도 있어서ㅜㅜㄱ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8 텐츈샴님의 댓글 텐츈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2:46 안되지않나요 신분증맡기고 출입증받는거아닌가 안되지않나요 신분증맡기고 출입증받는거아닌가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3 본인인증하고 짐놓고 들가는거라 ㅜ 본인인증하고 짐놓고 들가는거라 ㅜ 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10 역시 콩밥충삼 역시 콩밥충삼 텐츈샴님의 댓글 텐츈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2:46 전화해보세요 그게제일확실함 전화해보세요 그게제일확실함 조순자님의 댓글 조순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2:52 패스가능 패스가능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3 되겟죠? 감사합니당 ㅠㅠ 140,443 럭키포인트 당첨! 되겟죠? 감사합니당 ㅠㅠ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5 혹시 그럼 방문지인등록하러 가면 1회접견된다는데 그 정보도 알고계실가요?ㅜㅜ 혹시 그럼 방문지인등록하러 가면 1회접견된다는데 그 정보도 알고계실가요?ㅜㅜ 조순자님의 댓글의 댓글 조순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7 우선 패스는 100% 가능하고요 1회접견이라는게 무슨말인가여? 우선 패스는 100% 가능하고요 1회접견이라는게 무슨말인가여?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12 당일 접견 원래 안되잖아여 근데 지인등록하러 방문하러 갔는데 됫다는 애들이 잇어서여ㅠ 당일 접견 원래 안되잖아여 근데 지인등록하러 방문하러 갔는데 됫다는 애들이 잇어서여ㅠ 조순자님의 댓글의 댓글 조순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14 지인 당일은 안될건데여 가족 아니면 그것도 수감 며칠내로만 가능한걸로 알아요 지인 당일은 안될건데여 가족 아니면 그것도 수감 며칠내로만 가능한걸로 알아요 조순자님의 댓글의 댓글 조순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15 다른사람이 예약을 해둔상태에 낑기는것은 가능 다른사람이 예약을 해둔상태에 낑기는것은 가능 쿡키님의 댓글 쿡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2:57 패스가능 패스가능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4 제발 진짜 패스가능 하길.. 제발 진짜 패스가능 하길..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5 혹시 그럼 방문지인등록하러 가면 1회접견된다는데 그 정보도 알고계실가요?ㅜㅜ 혹시 그럼 방문지인등록하러 가면 1회접견된다는데 그 정보도 알고계실가요?ㅜㅜ 쿡키님의 댓글의 댓글 쿡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24 패스가능만 알아요 ! 패스가능만 알아요 !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14 노쇼하시죠 노쇼하시죠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15 ㅋㅋ노쇼안됩니다 ㅋㅋ노쇼안됩니다 친절한베두기님의 댓글 친절한베두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23 케바케 유도리 없는 사람은 안된다고 해요 지인등록 하러 갔을때 가족이고 최초 1회 면회이면 당일노쇼 있음 해줘요 케바케 유도리 없는 사람은 안된다고 해요 지인등록 하러 갔을때 가족이고 최초 1회 면회이면 당일노쇼 있음 해줘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텐츈샴님의 댓글 텐츈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2:46 안되지않나요 신분증맡기고 출입증받는거아닌가 안되지않나요 신분증맡기고 출입증받는거아닌가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3 본인인증하고 짐놓고 들가는거라 ㅜ 본인인증하고 짐놓고 들가는거라 ㅜ
텐츈샴님의 댓글 텐츈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2:46 전화해보세요 그게제일확실함 전화해보세요 그게제일확실함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3 되겟죠? 감사합니당 ㅠㅠ 140,443 럭키포인트 당첨! 되겟죠? 감사합니당 ㅠㅠ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5 혹시 그럼 방문지인등록하러 가면 1회접견된다는데 그 정보도 알고계실가요?ㅜㅜ 혹시 그럼 방문지인등록하러 가면 1회접견된다는데 그 정보도 알고계실가요?ㅜㅜ
조순자님의 댓글의 댓글 조순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7 우선 패스는 100% 가능하고요 1회접견이라는게 무슨말인가여? 우선 패스는 100% 가능하고요 1회접견이라는게 무슨말인가여?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12 당일 접견 원래 안되잖아여 근데 지인등록하러 방문하러 갔는데 됫다는 애들이 잇어서여ㅠ 당일 접견 원래 안되잖아여 근데 지인등록하러 방문하러 갔는데 됫다는 애들이 잇어서여ㅠ
조순자님의 댓글의 댓글 조순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14 지인 당일은 안될건데여 가족 아니면 그것도 수감 며칠내로만 가능한걸로 알아요 지인 당일은 안될건데여 가족 아니면 그것도 수감 며칠내로만 가능한걸로 알아요
조순자님의 댓글의 댓글 조순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15 다른사람이 예약을 해둔상태에 낑기는것은 가능 다른사람이 예약을 해둔상태에 낑기는것은 가능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4 제발 진짜 패스가능 하길.. 제발 진짜 패스가능 하길..
곤쥬야님의 댓글의 댓글 곤쥬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05 혹시 그럼 방문지인등록하러 가면 1회접견된다는데 그 정보도 알고계실가요?ㅜㅜ 혹시 그럼 방문지인등록하러 가면 1회접견된다는데 그 정보도 알고계실가요?ㅜㅜ
쿡키님의 댓글의 댓글 쿡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24 패스가능만 알아요 ! 패스가능만 알아요 !
친절한베두기님의 댓글 친절한베두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3:23 케바케 유도리 없는 사람은 안된다고 해요 지인등록 하러 갔을때 가족이고 최초 1회 면회이면 당일노쇼 있음 해줘요 케바케 유도리 없는 사람은 안된다고 해요 지인등록 하러 갔을때 가족이고 최초 1회 면회이면 당일노쇼 있음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