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멕시코 냄비 몇명 후리고
컨텐츠 정보
- 184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전용기 넓직넓직하게 타고
인증샷 찍으면서
편하게 들어와서
죄송합니다 몇마디 하고
TV 나와서 씨발 슈퍼카 타고
냉장고를부탁해 멕시코요리 몇개
쳐먹다가 국민들한테 죄송한 마음
생각난다고 쳐 울고
이미지 세탁하고 이 씨발
내 눈에 좆대가리가 들어가도 이 꼴은
맨정신에는 못 본다
관련자료
댓글 6
전용기 넓직넓직하게 타고
인증샷 찍으면서
편하게 들어와서
죄송합니다 몇마디 하고
TV 나와서 씨발 슈퍼카 타고
냉장고를부탁해 멕시코요리 몇개
쳐먹다가 국민들한테 죄송한 마음
생각난다고 쳐 울고
이미지 세탁하고 이 씨발
내 눈에 좆대가리가 들어가도 이 꼴은
맨정신에는 못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