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있는데 느긋느긋 ~
컨텐츠 정보
- 29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전방압박 후 백패스
수비진영에서 지들끼리 공돌리기
슈팅따윈없는 어림없는 얻어걸려라 헤딩
전술도 전술인데 선수 본인들은 지고있단생각을 못하나 ?
왜케 느긋느긋 공돌리기만 하고있는건지
공돌릴 시간에 전방에서 얻어걸려라 어림없는 슈팅이라도 한번 더 해보는게 낫지않았을까 ?
그저 볼.점.유.율 원툴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