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새벽 적어보는 소닉 후기(다스붓 맥스)
컨텐츠 정보
- 401 조회
- 1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참 기구합니다
지난 주 쯤 엄청 잃다가 멘탈 맥스맞은 사람이에여
잃은거 복구 하고서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강랜에 혼자 놀러 갔더랬죠 ( 통장에 돈이 잇으니..)
암튼 각설하고 1000만원 지고 왔습니다. 하
너무 힘든와중에 이번주중 텐 하고 소닉에 또 500정도 더 지고 멘탈 나갔는데 남은 돈으로 소닉에 마지막 50입. 어제 루징 10들어온거랑 콤프랑 합쳐서 70정도로 시작
다스붓 무한구매 하다가 결국 맥스 맞아주네요
나갈돈 다 정리하고 당분간은 활동 멈출까 해요
지난번도 그렇고 이번도 그렇고 맥스 맞고도 이벤 안하는 이유는 단순히 제가 이벤트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가 큽니다. 암튼 일기처럼 남기고 싶었습니다
다들 굿밤하시고 건승하시길..
당분간 현생 살아야겠습니다.
관련자료
-
링크
댓글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