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단도하면서 느낀점
컨텐츠 정보
- 197 조회
- 2 댓글
- 3 추천
- 목록
본문
나두 남들처럼 쉼없이 겜하면서 욕도하고
가끔 기쁠때두 있었구나하는 생각이 드넉요
슬롯하면서 거의 1억을 날리면서도 지금의
장사고가 아니었으면 계속 겜을 하고 있을텐데
어쩌면 지금이 다시한번 숨을 쉴수있는 계기가
된것 같아 한편으로는 다행일수도있다 생각드네요
이기지도 못하는 겜을하면서 분위기에 빠지고
다들 안준다는거 알연서도 나는 아니겠지하는
매너리즘에 빠져 그동안 잃은 시간과 돈들
이번 기회로 많은걸 다시한번 느끼네요
어차피 풀리면 다시할거라 생각들지만
예전처럼은 안할거라는 자신감은 생기네요
다들 저와같은 상황이 되기전에 단도리 잘하시길
관련자료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