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떻게 먹는건가요 작성자 정보 가요톱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4 23:02 컨텐츠 정보 209 조회 9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냉장 데친문어이미데쳐서 그냥 잘라먹으면 되나요다시 물에 데파야 되나유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9 밉상님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04 그냥 썰어서 드셔도 됩니다.. 그냥 썰어서 드셔도 됩니다.. 가요톱텐님의 댓글의 댓글 가요톱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05 넵 근데 냄새가 잇긴하네요 넵 근데 냄새가 잇긴하네요 가요톱텐님의 댓글의 댓글 가요톱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08 사장님 밑에 머리가ㅜ잇어요 이거는 어떻게 먹나요 사장님 밑에 머리가ㅜ잇어요 이거는 어떻게 먹나요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11 머리도 먹는겁니다... 냄새나면 살짝 데쳐도 되는데 애초에 삶아서 포장된거라 그냥 먹어도 무방 머리도 먹는겁니다... 냄새나면 살짝 데쳐도 되는데 애초에 삶아서 포장된거라 그냥 먹어도 무방 가요톱텐님의 댓글의 댓글 가요톱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21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당 텐텐미시2님의 댓글 텐텐미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05 빨판 환공포증이요... 빨판 환공포증이요... 가요톱텐님의 댓글의 댓글 가요톱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05 어서 눈감아 어서 눈감아 텐카북북북님의 댓글 텐카북북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10 소금물에 살짝데쳐서? 소금물에 살짝데쳐서? 먹고죽자2님의 댓글 먹고죽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15 살짝얼려서썰어먹음댈듯 살짝얼려서썰어먹음댈듯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밉상님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04 그냥 썰어서 드셔도 됩니다.. 그냥 썰어서 드셔도 됩니다..
가요톱텐님의 댓글의 댓글 가요톱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05 넵 근데 냄새가 잇긴하네요 넵 근데 냄새가 잇긴하네요
가요톱텐님의 댓글의 댓글 가요톱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08 사장님 밑에 머리가ㅜ잇어요 이거는 어떻게 먹나요 사장님 밑에 머리가ㅜ잇어요 이거는 어떻게 먹나요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11 머리도 먹는겁니다... 냄새나면 살짝 데쳐도 되는데 애초에 삶아서 포장된거라 그냥 먹어도 무방 머리도 먹는겁니다... 냄새나면 살짝 데쳐도 되는데 애초에 삶아서 포장된거라 그냥 먹어도 무방
텐텐미시2님의 댓글 텐텐미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05 빨판 환공포증이요... 빨판 환공포증이요...
가요톱텐님의 댓글의 댓글 가요톱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05 어서 눈감아 어서 눈감아
텐카북북북님의 댓글 텐카북북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10 소금물에 살짝데쳐서? 소금물에 살짝데쳐서?
먹고죽자2님의 댓글 먹고죽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6.24 23:15 살짝얼려서썰어먹음댈듯 살짝얼려서썰어먹음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