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을 알고나서
컨텐츠 정보
- 159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처음 가입이 소닉이였던걸로 기억함
4년전인가 그때는 개긋이 빨고 개긋이 주고 그랬지...ㅋ 한번씩 시원하게 역전도 해주고
요즘 슬롯 보면서 생각이 많아 지네요....
장사고도 많아지고 돈 꼴고 사고나고 먼 개짓거리 인지...먼가 예전 같지 않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요 몇달 몇천 죽고나니 집구석도 엉망 생활도 엉망
이참에 접는게 맞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저뿐만 아니라 자게에 보니 난리도 아니네요
다른분 어떤가 싶은지 모르겠지만 몇년째 보이던 제휴도 사라져가고
먼가 심상치 않네요 ㅎ
관련자료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