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선임해보신분? 작성자 정보 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4 08:51 컨텐츠 정보 206 조회 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어제 계약서쓰고 결제하고 자료보냈는데 뭐어떻게 한다말이없네거기직원이 자꾸고문관짓을해서 결제를 변호사실 퇴근시간에 하긴함..직접가서 계약안한게 뭔가 찜찜하다..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 설계부님의 댓글 설계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2:13 좋은하루보내세요 좋은하루보내세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