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급정지된 계좌 사용방법좀요...
컨텐츠 정보
- 315 조회
- 1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지급정지된 사이에 3.3에서 신청한거 세무사 통해 돈 들어왔는데
이거 사용 가능한 방법 없을까요..
밥값도 없는데 진짜 미치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18
지급정지된 계좌 사용방법좀요... 지급정지된 사이에 3.3에서 신청한거 세무사 통해 돈 들어왔는데
이거 사용 가능한 방법 없을까요..
밥값도 없는데 진짜 미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