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지급정지 풀렸네요
컨텐츠 정보
- 173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어제 오후 6시쫌 넘어서 지급정지걸렸는데
고센시간 마감되서 오늘 오전에 문의하려고 대기까는데 지급정지 풀렸더라구요.
따로 은행에서 문자나 알림온건 없는데
그냥 이렇게 풀릴수도 있는건가요 ?
관련자료
댓글 6
오 지급정지 풀렸네요 어제 오후 6시쫌 넘어서 지급정지걸렸는데
고센시간 마감되서 오늘 오전에 문의하려고 대기까는데 지급정지 풀렸더라구요.
따로 은행에서 문자나 알림온건 없는데
그냥 이렇게 풀릴수도 있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