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십새기들 잠궈놨나
컨텐츠 정보
- 328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뭘해도 그냥 똥배당만 쳐나오네 개시발새기들
가입하고 소닉에서만 주구장창썼으니 쿱이란 쿱은 다 여기다 신청해서 출금액만 늘어나고
실입해서 이긴건 개좃도없는데 쿱한장을 주지도않네
텅장되서 개좃같은데시발새기들 끝까지 한번을 안준다
관련자료
댓글 2
소닉 십새기들 잠궈놨나 뭘해도 그냥 똥배당만 쳐나오네 개시발새기들
가입하고 소닉에서만 주구장창썼으니 쿱이란 쿱은 다 여기다 신청해서 출금액만 늘어나고
실입해서 이긴건 개좃도없는데 쿱한장을 주지도않네
텅장되서 개좃같은데시발새기들 끝까지 한번을 안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