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공!! 운이라지만 이건 말이 안됨!!
컨텐츠 정보
- 109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일부러 이렇게 만들어 놓은거 아님
이해불가네여 하루이틀 하는것도 아니고 ㅎ
프리 볼려면 좃나쳐먹고 나오면 1만원 2만원 ㅎ하루에
백씩 이상씩 쳐먹으면서 계속 공회전이 말이돼나 ㅎ
아무리 운이 없다해도 이건 말이안됨 ㅎㅎ다들 참고요
오공!! 운이라지만 이건 말이 안됨!! 일부러 이렇게 만들어 놓은거 아님
이해불가네여 하루이틀 하는것도 아니고 ㅎ
프리 볼려면 좃나쳐먹고 나오면 1만원 2만원 ㅎ하루에
백씩 이상씩 쳐먹으면서 계속 공회전이 말이돼나 ㅎ
아무리 운이 없다해도 이건 말이안됨 ㅎㅎ다들 참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