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묶였는데 묶인장말고 작성자 정보 텐라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3 22:11 컨텐츠 정보 259 조회 10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다른은행 계좌에 카드 자동이체 연결되어있는데그건 빠져나가나요..?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0 먹고죽자2님의 댓글 먹고죽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14 네 저는 그러더라고요 카드값이랑 보험비는 타행이라 다 빠져나갓음 근데의료보험비는 다른은행이라 안나가서 집에 우편왓엇음.. 네 저는 그러더라고요 카드값이랑 보험비는 타행이라 다 빠져나갓음 근데의료보험비는 다른은행이라 안나가서 집에 우편왓엇음.. 텐라위님의 댓글의 댓글 텐라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15 헉... 카드자동이체만 빠져나가면 괜찮네여... 앞으로 현금없이 카드만 써야겠네요 헉... 카드자동이체만 빠져나가면 괜찮네여... 앞으로 현금없이 카드만 써야겠네요 먹고죽자2님의 댓글의 댓글 먹고죽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16 근데진짜 통묶이 케바케가 너무심해서 ㅠㅠ.. 근데진짜 통묶이 케바케가 너무심해서 ㅠㅠ.. 소소해님의 댓글 소소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14 네. 빠져나가요 네. 빠져나가요 콤보더부님의 댓글 콤보더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55 전 자동이체안됏으요 전 자동이체안됏으요 텐라위님의 댓글의 댓글 텐라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4 자동이체은행이 어디로되어있었어요? 자동이체은행이 어디로되어있었어요? 콤보더부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더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21 기업이요 기업이요 텐라위님의 댓글의 댓글 텐라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33 아 저도기업인데 안되려나보네요... 아 저도기업인데 안되려나보네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59 카뱅 이런 비대면은행안되요 카뱅 이런 비대면은행안되요 텐라위님의 댓글의 댓글 텐라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4 하나은행이 묶였고 카뱅도 같이 입출금 다묶였고 입금은 되는 기업은행이 자동이체계좌에요 하나은행이 묶였고 카뱅도 같이 입출금 다묶였고 입금은 되는 기업은행이 자동이체계좌에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먹고죽자2님의 댓글 먹고죽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14 네 저는 그러더라고요 카드값이랑 보험비는 타행이라 다 빠져나갓음 근데의료보험비는 다른은행이라 안나가서 집에 우편왓엇음.. 네 저는 그러더라고요 카드값이랑 보험비는 타행이라 다 빠져나갓음 근데의료보험비는 다른은행이라 안나가서 집에 우편왓엇음..
텐라위님의 댓글의 댓글 텐라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15 헉... 카드자동이체만 빠져나가면 괜찮네여... 앞으로 현금없이 카드만 써야겠네요 헉... 카드자동이체만 빠져나가면 괜찮네여... 앞으로 현금없이 카드만 써야겠네요
먹고죽자2님의 댓글의 댓글 먹고죽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16 근데진짜 통묶이 케바케가 너무심해서 ㅠㅠ.. 근데진짜 통묶이 케바케가 너무심해서 ㅠㅠ..
텐라위님의 댓글의 댓글 텐라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4 자동이체은행이 어디로되어있었어요? 자동이체은행이 어디로되어있었어요?
텐라위님의 댓글의 댓글 텐라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33 아 저도기업인데 안되려나보네요... 아 저도기업인데 안되려나보네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2:59 카뱅 이런 비대면은행안되요 카뱅 이런 비대면은행안되요
텐라위님의 댓글의 댓글 텐라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3:04 하나은행이 묶였고 카뱅도 같이 입출금 다묶였고 입금은 되는 기업은행이 자동이체계좌에요 하나은행이 묶였고 카뱅도 같이 입출금 다묶였고 입금은 되는 기업은행이 자동이체계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