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모르겟다 ㅂㅂ
컨텐츠 정보
- 289 조회
- 2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솔찍히 소코빅은 개빡쳐서 탈퇴
요즘 하던곳 초 푸 나가리나고
그나마지금 이용하는곳 텐뿐인데
소액러들은 게시판 돌발 이벤트참여는 못하니까
기대도 안하게되네요
뭐 텐은 수익중이긴하지만
그리고 매형이 수익인데 이벤트 안온다고 찡찡 거리는 사람들 많다고 루징으로 바꾼뒤
내가 만약 푸고 있는 제휴가 해지가되면서
막달 이벤트 혜택도 못받으면 그것만큼
빡치는 것도 없구요
투자영역으로 볼때는 잃고 싶은 사람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메꿀 수있는 기회도 좋지만
이벤트 같은걸로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싶은사람이 많을껍니다
근데 요즘은 커트라인 빡세진것도 한몫하구요
슬나 좋아서 사람들 편히 해보겟다고
이것 저것 찾아보고 실험도 해보고 했는데
페이코 찾은것만으로 발자국 새겻다고 봐야죠
쩝..요즘은
다른제휴 가려고 해도 계좌도 안나와
장묶은 일상이되엇구요
조용히 쿱 받을수 있는것만 받고
조용히 안녕
슬나 사랑햇고 애증햇다
관련자료
댓글 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