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더 잘아신는분
컨텐츠 정보
- 133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바이낸스에서 테더 개인지갑으로 트론네트워크 쓸때.
1.5달러 수수쇼 내던데. 다른 네트워크는 더 저렴하던데. 왜 트론 네트 워크만 쓰는지요??
혹시 수수료 더 적게 내는방법 아시는분 잇나요?
관련자료
댓글 3
바이낸스에서 테더 개인지갑으로 트론네트워크 쓸때.
1.5달러 수수쇼 내던데. 다른 네트워크는 더 저렴하던데. 왜 트론 네트 워크만 쓰는지요??
혹시 수수료 더 적게 내는방법 아시는분 잇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