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할때가 된거같네요
컨텐츠 정보
- 242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슬롯 입문한지 2년 다되어가는데
생각해보면 한달기준으로
이기면서 마무리한적이 없는거같네요
매번 따도 재입해서 다날리는거같네요
뭔가 깨달은거같네요
관련자료
댓글 4
그만할때가 된거같네요 슬롯 입문한지 2년 다되어가는데
생각해보면 한달기준으로
이기면서 마무리한적이 없는거같네요
매번 따도 재입해서 다날리는거같네요
뭔가 깨달은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