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앤고 신겜 개빡시노 작성자 정보 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3 11:11 컨텐츠 정보 205 조회 7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샤크피스트? 약간 프라그 슈가러쉬 비슷계란 푸리라 돌리봤는데 100쿱 사망 5100벳 프리2번 드갔는데 2만, 3만 일케 나옴ㄷㄷㄷㄷ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7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12 개빡이네요 개빡이네요 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13 일단 바닥 배당이 0.1~0.3배 이런 수준ㄷㄷ 일단 바닥 배당이 0.1~0.3배 이런 수준ㄷㄷ 텐노른자님의 댓글 텐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15 기능키셨어요?? 기능키면 가끔 바닥배당도 좀 나오는 모양이던데 쓰레게임인건 변함없음 ㅂㄷㅂㄷ 기능키셨어요?? 기능키면 가끔 바닥배당도 좀 나오는 모양이던데 쓰레게임인건 변함없음 ㅂㄷㅂㄷ 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20 처음에 한 50바퀴는 키고 돌리다 바닥 배당이 어차피 구린거같아서 걍 끄고 돌려보림ㅎㅎㅎㅎ 처음에 한 50바퀴는 키고 돌리다 바닥 배당이 어차피 구린거같아서 걍 끄고 돌려보림ㅎㅎㅎㅎ 텐따따구리님의 댓글 텐따따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22 프랭고 기능값 못함 프랭고 기능 이제 게임 2군데 넣어서 아직 초짜인듯 프랭고 기능값 못함 프랭고 기능 이제 게임 2군데 넣어서 아직 초짜인듯 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22 근래 나오는겜들 프리떄마다 돌려보긴하는데 구리구리하더군요ㅎㅎㅎ 근래 나오는겜들 프리떄마다 돌려보긴하는데 구리구리하더군요ㅎㅎㅎ 어쩔저쩔님의 댓글 어쩔저쩔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2:38 {emo:duck/duck-04.gif:150}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13 일단 바닥 배당이 0.1~0.3배 이런 수준ㄷㄷ 일단 바닥 배당이 0.1~0.3배 이런 수준ㄷㄷ
텐노른자님의 댓글 텐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15 기능키셨어요?? 기능키면 가끔 바닥배당도 좀 나오는 모양이던데 쓰레게임인건 변함없음 ㅂㄷㅂㄷ 기능키셨어요?? 기능키면 가끔 바닥배당도 좀 나오는 모양이던데 쓰레게임인건 변함없음 ㅂㄷㅂㄷ
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20 처음에 한 50바퀴는 키고 돌리다 바닥 배당이 어차피 구린거같아서 걍 끄고 돌려보림ㅎㅎㅎㅎ 처음에 한 50바퀴는 키고 돌리다 바닥 배당이 어차피 구린거같아서 걍 끄고 돌려보림ㅎㅎㅎㅎ
텐따따구리님의 댓글 텐따따구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22 프랭고 기능값 못함 프랭고 기능 이제 게임 2군데 넣어서 아직 초짜인듯 프랭고 기능값 못함 프랭고 기능 이제 게임 2군데 넣어서 아직 초짜인듯
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1:22 근래 나오는겜들 프리떄마다 돌려보긴하는데 구리구리하더군요ㅎㅎㅎ 근래 나오는겜들 프리떄마다 돌려보긴하는데 구리구리하더군요ㅎㅎㅎ
어쩔저쩔님의 댓글 어쩔저쩔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2:38 {emo:duck/duck-04.gif: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