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싫어 ㅡ 작성자 정보 푸른오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22 01:43 컨텐츠 정보 170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사뿐하게 삽결살 쐬주 먹고아딸딸하게 2차 가려는데술집 앞에서 삐끼질하믄 들가기 싫어지역 축제라고 콧바람 쐬고맛난거 먹으러 가서구경중인데 삐끼질 하믄 입맛 떨어져어차피 기분좋게 놀러 왔으니인색하지말고 돈 쓰라는 삐끼들말 들으면 욕만 나와ㅅㅂ머차피가 어딨어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