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메,토라메 질문 드립니다
컨텐츠 정보
- 233 조회
- 9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이거 두개 위주로 바닥 1000잡고 확률업해서 1250으로 돌리는데요
맥스가 안떠요..
옛날에 딱 한번 뜨긴 했는데.. 그 이후로 안뜨네요
이거 원래 구매로 해야 뜨나요?
바닥프리진입은 잘 안뜨나요?
관련자료
댓글 9
오라메,토라메 질문 드립니다 이거 두개 위주로 바닥 1000잡고 확률업해서 1250으로 돌리는데요
맥스가 안떠요..
옛날에 딱 한번 뜨긴 했는데.. 그 이후로 안뜨네요
이거 원래 구매로 해야 뜨나요?
바닥프리진입은 잘 안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