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안나오는거 솔까 이해 안됨..
컨텐츠 정보
- 205 조회
- 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5년넘게쓴 비제휴 하나 있는데
계좌 짤린적이 단 한번도 업슴
비제휴라 오히려 내가 쫄려서 반년정도?
안쓰다가 다시 문의했을때도 바로 계좌줌. .
제휴보다 덜썼으면 덜썻지 충성고객도 아님..
입금액도 3입5입..출금할땐 10-100
계좌안주는건 그냥 짤리는거지 뭐..
관련자료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