ㅄ 헌터공방 왜시작하면 나가냐우리팀 작성자 정보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21 16:17 컨텐츠 정보 599 조회 2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일꾼찢기석나가서나가는건가 하..컴터말고사람이랑연습하고싶은데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1 텐텐먹자2님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4 ㄴㄴ 일꾼못가르는건 상관없는데 솔직히 얼마차이안남 2~30원차이는 공방에서 별로안크고 팀때매 나간다하면 첫 파일런 서플 스포닝풀 위치보면 사이즈나와서 나갈듯? 76,832 럭키포인트 당첨! ㄴㄴ 일꾼못가르는건 상관없는데 솔직히 얼마차이안남 2~30원차이는 공방에서 별로안크고 팀때매 나간다하면 첫 파일런 서플 스포닝풀 위치보면 사이즈나와서 나갈듯?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5 하아..초보방이라면서 죠빱은대체 어디서연습해야하나여 갓죽사마ㅠ 59,224 럭키포인트 당첨! 하아..초보방이라면서 죠빱은대체 어디서연습해야하나여 갓죽사마ㅠ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5 새벽스타 넘 민페인것같아서 연습좀할라니까ㅂㄷㅂㄷ 새벽스타 넘 민페인것같아서 연습좀할라니까ㅂㄷㅂㄷ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7 솔직히 공방가서 연습 못해요 솔직히 공방가서 연습 못해요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8 아앗..ㅠ 아앗..ㅠ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8 수준차이도 많이나서 그냥 유튜브로 많이보고 심시티 혼자해보고 스타라는 게임을 이해를 해야하는데 공방에선 그만큼 게임시간이 길어지질못함 수준차이도 많이나서 그냥 유튜브로 많이보고 심시티 혼자해보고 스타라는 게임을 이해를 해야하는데 공방에선 그만큼 게임시간이 길어지질못함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1 맞말이네여 컴터2대1 이길때까지 심시티랑 이해도높여봐야겠네여 맞말이네여 컴터2대1 이길때까지 심시티랑 이해도높여봐야겠네여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3 심시티도 그냥 보고 그대로 하는거보다 생각하면서 내 유닛은 움직이기 편하고 수비하기 편하면서 상대유닛은 들어올때 힘들게 이런 구조생각해가지고 지으면 됨 몇번 해보면진짜 감와여 그리고 건물마다 사이즈가 달라서 완막인곳이 있고 안막히는곳이 있어가지고 심시티도 그냥 보고 그대로 하는거보다 생각하면서 내 유닛은 움직이기 편하고 수비하기 편하면서 상대유닛은 들어올때 힘들게 이런 구조생각해가지고 지으면 됨 몇번 해보면진짜 감와여 그리고 건물마다 사이즈가 달라서 완막인곳이 있고 안막히는곳이 있어가지고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5 그쵸?막 유튭 심시티외울필요없고 이거저거해보면서 자기한테 맞는게 최고죠? 그쵸?막 유튭 심시티외울필요없고 이거저거해보면서 자기한테 맞는게 최고죠?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48 토스시져? 토스는 첫파일런을 넥서스랑 한칸이상 안띄워서 짓는다 생각해요 딱붙혀선 안지어도됨 예외의 경우가 있긴한데 아직초보시니까 토스시져? 토스는 첫파일런을 넥서스랑 한칸이상 안띄워서 짓는다 생각해요 딱붙혀선 안지어도됨 예외의 경우가 있긴한데 아직초보시니까 신이빚어낸케롱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빚어낸케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4 고수님 노하우좀요 고수님 노하우좀요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46 자꾸 쇼부치려하면 실력안늠 운영겜을 할줄알아야함 이영호처럼 방플급 타이밍나오는거 아니면 자꾸 쇼부치려하면 실력안늠 운영겜을 할줄알아야함 이영호처럼 방플급 타이밍나오는거 아니면 안녕히먹기님의 댓글 안녕히먹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9 다리야 져도 그냥 혼자할꺼연습하면 실력 향상된다! 다리야 져도 그냥 혼자할꺼연습하면 실력 향상된다!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0 우주최초 안녕이 요새 안보이너 컴터랑 해도 는다는거지 우주최초 안녕이 요새 안보이너 컴터랑 해도 는다는거지 안녕히먹기님의 댓글의 댓글 안녕히먹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3 1억뒤져서 잠시 소강상태..... ㅇㅇ 이것만 생각하면서 겜해라 일꾼꾸준히찍고 인구안막히고. 일단이게 첫 기본기탄탄해지는길 1억뒤져서 잠시 소강상태..... ㅇㅇ 이것만 생각하면서 겜해라 일꾼꾸준히찍고 인구안막히고. 일단이게 첫 기본기탄탄해지는길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6 일꾼 인구 체킹 확인 도박살살하자 안녕이 일꾼 인구 체킹 확인 도박살살하자 안녕이 안녕히먹기님의 댓글의 댓글 안녕히먹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7 좀쉬어야지ㅋ.. ㅇㅇ일꾼 인구 이두개만 먼저 확실하면 장담하는데 1티어 금방임 좀쉬어야지ㅋ.. ㅇㅇ일꾼 인구 이두개만 먼저 확실하면 장담하는데 1티어 금방임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50 건물짓는거때매 그래형 나도 건물짓는데 우리편이 사람새끼아니네하고 나감ㅜ 건물짓는거때매 그래형 나도 건물짓는데 우리편이 사람새끼아니네하고 나감ㅜ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20:25 ㅠㅠ 짐승방으로파야하나 ㅠㅠ 짐승방으로파야하나 시민2님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7:08 ㄹㅇ죠빱방을 하나 파야겠음.. ㄹㅇ죠빱방을 하나 파야겠음..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20:25 인죵 인죵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텐텐먹자2님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4 ㄴㄴ 일꾼못가르는건 상관없는데 솔직히 얼마차이안남 2~30원차이는 공방에서 별로안크고 팀때매 나간다하면 첫 파일런 서플 스포닝풀 위치보면 사이즈나와서 나갈듯? 76,832 럭키포인트 당첨! ㄴㄴ 일꾼못가르는건 상관없는데 솔직히 얼마차이안남 2~30원차이는 공방에서 별로안크고 팀때매 나간다하면 첫 파일런 서플 스포닝풀 위치보면 사이즈나와서 나갈듯?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5 하아..초보방이라면서 죠빱은대체 어디서연습해야하나여 갓죽사마ㅠ 59,224 럭키포인트 당첨! 하아..초보방이라면서 죠빱은대체 어디서연습해야하나여 갓죽사마ㅠ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5 새벽스타 넘 민페인것같아서 연습좀할라니까ㅂㄷㅂㄷ 새벽스타 넘 민페인것같아서 연습좀할라니까ㅂㄷㅂㄷ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7 솔직히 공방가서 연습 못해요 솔직히 공방가서 연습 못해요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8 아앗..ㅠ 아앗..ㅠ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8 수준차이도 많이나서 그냥 유튜브로 많이보고 심시티 혼자해보고 스타라는 게임을 이해를 해야하는데 공방에선 그만큼 게임시간이 길어지질못함 수준차이도 많이나서 그냥 유튜브로 많이보고 심시티 혼자해보고 스타라는 게임을 이해를 해야하는데 공방에선 그만큼 게임시간이 길어지질못함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1 맞말이네여 컴터2대1 이길때까지 심시티랑 이해도높여봐야겠네여 맞말이네여 컴터2대1 이길때까지 심시티랑 이해도높여봐야겠네여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3 심시티도 그냥 보고 그대로 하는거보다 생각하면서 내 유닛은 움직이기 편하고 수비하기 편하면서 상대유닛은 들어올때 힘들게 이런 구조생각해가지고 지으면 됨 몇번 해보면진짜 감와여 그리고 건물마다 사이즈가 달라서 완막인곳이 있고 안막히는곳이 있어가지고 심시티도 그냥 보고 그대로 하는거보다 생각하면서 내 유닛은 움직이기 편하고 수비하기 편하면서 상대유닛은 들어올때 힘들게 이런 구조생각해가지고 지으면 됨 몇번 해보면진짜 감와여 그리고 건물마다 사이즈가 달라서 완막인곳이 있고 안막히는곳이 있어가지고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5 그쵸?막 유튭 심시티외울필요없고 이거저거해보면서 자기한테 맞는게 최고죠? 그쵸?막 유튭 심시티외울필요없고 이거저거해보면서 자기한테 맞는게 최고죠?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48 토스시져? 토스는 첫파일런을 넥서스랑 한칸이상 안띄워서 짓는다 생각해요 딱붙혀선 안지어도됨 예외의 경우가 있긴한데 아직초보시니까 토스시져? 토스는 첫파일런을 넥서스랑 한칸이상 안띄워서 짓는다 생각해요 딱붙혀선 안지어도됨 예외의 경우가 있긴한데 아직초보시니까
신이빚어낸케롱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빚어낸케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4 고수님 노하우좀요 고수님 노하우좀요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46 자꾸 쇼부치려하면 실력안늠 운영겜을 할줄알아야함 이영호처럼 방플급 타이밍나오는거 아니면 자꾸 쇼부치려하면 실력안늠 운영겜을 할줄알아야함 이영호처럼 방플급 타이밍나오는거 아니면
안녕히먹기님의 댓글 안녕히먹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29 다리야 져도 그냥 혼자할꺼연습하면 실력 향상된다! 다리야 져도 그냥 혼자할꺼연습하면 실력 향상된다!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0 우주최초 안녕이 요새 안보이너 컴터랑 해도 는다는거지 우주최초 안녕이 요새 안보이너 컴터랑 해도 는다는거지
안녕히먹기님의 댓글의 댓글 안녕히먹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3 1억뒤져서 잠시 소강상태..... ㅇㅇ 이것만 생각하면서 겜해라 일꾼꾸준히찍고 인구안막히고. 일단이게 첫 기본기탄탄해지는길 1억뒤져서 잠시 소강상태..... ㅇㅇ 이것만 생각하면서 겜해라 일꾼꾸준히찍고 인구안막히고. 일단이게 첫 기본기탄탄해지는길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6 일꾼 인구 체킹 확인 도박살살하자 안녕이 일꾼 인구 체킹 확인 도박살살하자 안녕이
안녕히먹기님의 댓글의 댓글 안녕히먹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37 좀쉬어야지ㅋ.. ㅇㅇ일꾼 인구 이두개만 먼저 확실하면 장담하는데 1티어 금방임 좀쉬어야지ㅋ.. ㅇㅇ일꾼 인구 이두개만 먼저 확실하면 장담하는데 1티어 금방임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50 건물짓는거때매 그래형 나도 건물짓는데 우리편이 사람새끼아니네하고 나감ㅜ 건물짓는거때매 그래형 나도 건물짓는데 우리편이 사람새끼아니네하고 나감ㅜ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20:25 ㅠㅠ 짐승방으로파야하나 ㅠㅠ 짐승방으로파야하나
시민2님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7:08 ㄹㅇ죠빱방을 하나 파야겠음.. ㄹㅇ죠빱방을 하나 파야겠음..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콤따버리겠다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20:25 인죵 인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