ㅄ 헌터공방 왜시작하면 나가냐우리팀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ㅄ 헌터공방 왜시작하면 나가냐우리팀

컨텐츠 정보

본문

일꾼찢기석나가서나가는건가 

하..컴터말고사람이랑연습하고싶은데

관련자료

댓글 21
회원사진

텐텐먹자2님의 댓글

ㄴㄴ
일꾼못가르는건 상관없는데 솔직히 얼마차이안남 2~30원차이는 공방에서 별로안크고
팀때매 나간다하면 첫 파일런 서플 스포닝풀 위치보면 사이즈나와서 나갈듯?
76,832 럭키포인트 당첨!
회원사진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수준차이도  많이나서 그냥 유튜브로 많이보고 심시티 혼자해보고
스타라는 게임을 이해를 해야하는데 공방에선 그만큼 게임시간이 길어지질못함
회원사진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심시티도 그냥 보고 그대로 하는거보다 생각하면서
내 유닛은 움직이기 편하고 수비하기 편하면서 상대유닛은 들어올때 힘들게 이런 구조생각해가지고 지으면 됨  몇번  해보면진짜 감와여 그리고 건물마다 사이즈가 달라서 완막인곳이 있고 안막히는곳이 있어가지고
회원사진

텐텐먹자2님의 댓글의 댓글

토스시져?
토스는 첫파일런을 넥서스랑 한칸이상 안띄워서 짓는다 생각해요 딱붙혀선 안지어도됨
예외의 경우가 있긴한데 아직초보시니까
회원사진

안녕히먹기님의 댓글의 댓글

1억뒤져서 잠시 소강상태.....
 ㅇㅇ 이것만 생각하면서 겜해라 일꾼꾸준히찍고 인구안막히고. 일단이게 첫 기본기탄탄해지는길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08,731,420 명
  • 전체 회원수 116,000 명
  • 전체 게시물 68,629,003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