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체 8일만에 옴 작성자 정보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21 13:42 컨텐츠 정보 332 조회 9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원도우만설치하면 되네...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9 한마유지로님의 댓글 한마유지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4:16 형 링크보니 설치 포함이든데 아니었어? 형 링크보니 설치 포함이든데 아니었어?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4:53 윈도우 설치 미포함이야 형 방금 설치끝냄 ㅋ 윈도우 설치 미포함이야 형 방금 설치끝냄 ㅋ 한마유지로님의 댓글의 댓글 한마유지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16 으악ㅜㅜ 으악ㅜㅜ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9:31 해보니까 개쉬움 8기가이상짜리 Usb가지고 피방가서 마이크로소프트 홈피드가서 다운ㄱㄱ 그담 본체에 usb꼽고 키면 설치화면뜸 그담 정품키 입력칸나오는데 그거 당근에서8900원주고 사서 입력 끝 139,105 럭키포인트 당첨! 해보니까 개쉬움 8기가이상짜리 Usb가지고 피방가서 마이크로소프트 홈피드가서 다운ㄱㄱ 그담 본체에 usb꼽고 키면 설치화면뜸 그담 정품키 입력칸나오는데 그거 당근에서8900원주고 사서 입력 끝 한마유지로님의 댓글의 댓글 한마유지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9:32 다운은 공짜여형?????? 다운은 공짜여형??????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9:32 ㅇ.ㅇ공짜요 ㅇ.ㅇ공짜요 한마유지로님의 댓글의 댓글 한마유지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9:33 쌩유여행님 ㅎㅎㅎㅎㅎㅎㅎ 쌩유여행님 ㅎㅎㅎㅎㅎㅎㅎ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9:34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푸베베짱이님의 댓글 푸베베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5:15 오오 277,130 럭키포인트 당첨! 오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한마유지로님의 댓글 한마유지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4:16 형 링크보니 설치 포함이든데 아니었어? 형 링크보니 설치 포함이든데 아니었어?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4:53 윈도우 설치 미포함이야 형 방금 설치끝냄 ㅋ 윈도우 설치 미포함이야 형 방금 설치끝냄 ㅋ
한마유지로님의 댓글의 댓글 한마유지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6:16 으악ㅜㅜ 으악ㅜㅜ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9:31 해보니까 개쉬움 8기가이상짜리 Usb가지고 피방가서 마이크로소프트 홈피드가서 다운ㄱㄱ 그담 본체에 usb꼽고 키면 설치화면뜸 그담 정품키 입력칸나오는데 그거 당근에서8900원주고 사서 입력 끝 139,105 럭키포인트 당첨! 해보니까 개쉬움 8기가이상짜리 Usb가지고 피방가서 마이크로소프트 홈피드가서 다운ㄱㄱ 그담 본체에 usb꼽고 키면 설치화면뜸 그담 정품키 입력칸나오는데 그거 당근에서8900원주고 사서 입력 끝
한마유지로님의 댓글의 댓글 한마유지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9:32 다운은 공짜여형?????? 다운은 공짜여형??????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9:32 ㅇ.ㅇ공짜요 ㅇ.ㅇ공짜요
한마유지로님의 댓글의 댓글 한마유지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9:33 쌩유여행님 ㅎㅎㅎㅎㅎㅎㅎ 쌩유여행님 ㅎㅎㅎㅎㅎㅎㅎ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9:34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푸베베짱이님의 댓글 푸베베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1 15:15 오오 277,130 럭키포인트 당첨! 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