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그림 바꿔치기 인가요?
컨텐츠 정보
- 423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게임을 하다보면 다른게임으로 옮길때 로그인안한것 같다고 계속 뜨는데 이거 그림 바꿔치기인가요?
저만그런가요?
그리고 오토바이 프리스핀잡고 마무리될시 몇바퀴에 점수 얼마라고 안나오는걸까요?
다른것들은 다나오는데?
관련자료
댓글 6
게임을 하다보면 다른게임으로 옮길때 로그인안한것 같다고 계속 뜨는데 이거 그림 바꿔치기인가요?
저만그런가요?
그리고 오토바이 프리스핀잡고 마무리될시 몇바퀴에 점수 얼마라고 안나오는걸까요?
다른것들은 다나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