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이&햄찌 악플컨텐츠 배민 감사합니다 꾸벅 작성자 정보 아정푸왕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20 22:16 컨텐츠 정보 168 조회 2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GPT로 긁는 법을 물어봤는데 넘 약한거 같아서생각나는 대로 적어봤어요이 컨텐츠에 참여 한다고 글쓰는데만 1시간 30분정도 소요됐습니다이번기회에 나쁜말 이라는걸 많이 해봤네요다음 지목된 BJ에게는 더 나은 나쁜말을 써보도록 할께요뚱이형 암튼 컨텐츠 짠다고 고생많았고 햄찌형이랑 담달에 배민 꼭 챙겨주께~ 고생했어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 빅카뚱이님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0 22:20 아정이 비제이 축하하고 다음비제이 아주 야무지게긁어줘!! 아정이 비제이 축하하고 다음비제이 아주 야무지게긁어줘!! 아정푸왕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푸왕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0 22:22 엉 아라써 뚱이형 이노한테는 진심으로 써야지 케케케 쉬어이제~~ 엉 아라써 뚱이형 이노한테는 진심으로 써야지 케케케 쉬어이제~~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빅카뚱이님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0 22:20 아정이 비제이 축하하고 다음비제이 아주 야무지게긁어줘!! 아정이 비제이 축하하고 다음비제이 아주 야무지게긁어줘!!
아정푸왕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푸왕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0 22:22 엉 아라써 뚱이형 이노한테는 진심으로 써야지 케케케 쉬어이제~~ 엉 아라써 뚱이형 이노한테는 진심으로 써야지 케케케 쉬어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