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형들 많이 힘들어 하시네... ㅠㅠ
컨텐츠 정보
- 161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기운내세요.. 에휴..
자게 대승으로만 가득한 시절이 그립..
다시 그날이 오기를.. ㅠㅠ
저야 뭐. 이미.. 일주일 전에 오링이라..
그래도 시간지나고 나면.. 또 무뎌디도 잊혀지고..
급여날 기다리는 모습... 허허
빨리 예전의 슬나처럼.. 즐거운일 넘치고~ 대승글 넘치는 자게가 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