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
컨텐츠 정보
- 455 조회
- 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시벌
삼성전자 18년전에
공돌이로 2번이나 들어가서 퇴사햇는데
노조 부위원은 고졸이더만
5억이상 달라고 징징되네
아 퇴사하고
현재 도박쟁이
시벌 이번생 망한이유에 대해서
관련자료
댓글 5
시벌
삼성전자 18년전에
공돌이로 2번이나 들어가서 퇴사햇는데
노조 부위원은 고졸이더만
5억이상 달라고 징징되네
아 퇴사하고
현재 도박쟁이
시벌 이번생 망한이유에 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