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졌습니다..빅카
컨텐츠 정보
- 181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너무 오만했네여... 빅카 플앤고 한번은 주지않을까 하면서 무한재입한덕에 -500을찍었네여.. ㅎ
100류 광기 메두사 아무것도 안되는 오후였습니다 ㅠ
그래도 마이크로 뭐하나 먹긴해서 엄청 손해는 아니지만 좀 도파민 통제를해야될거같네여
관련자료
댓글 2
너무 오만했네여... 빅카 플앤고 한번은 주지않을까 하면서 무한재입한덕에 -500을찍었네여.. ㅎ
100류 광기 메두사 아무것도 안되는 오후였습니다 ㅠ
그래도 마이크로 뭐하나 먹긴해서 엄청 손해는 아니지만 좀 도파민 통제를해야될거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