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님들 진짜 개십레전드급똥와보심?
컨텐츠 정보
- 299 조회
- 1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점심먹고
개십레전드급똥와서 화장실가려는디
회사반경 5km단수라해서
진짜 대가리 새하얘지고 신문지에 싸고
산에던질까 생각하다가
그건 진짜 똥개스케나 하는짓인거같아서
과장한테 전화해서
"저 집가서 화장실좀갔다오겠습니다"
하고 13분거리 집 차타고가는데
ㄹㅇ 40분 걸린거같은 기분
그리고 집와서 해결하고나니까
그 전에 있던일들이 기억이 잘 안남
관련자료
댓글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