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 가지고 친구랑 급 논쟁중
컨텐츠 정보
- 740 조회
- 2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미역국 끓일때 미역 물에 불리고
1) 미역에서 진액이 나올때까지 볶는다
2) 볶기전에 불린 미역을 진액 나올정도로 잼잼 주무르고 볶는다
별거 아닌데..분쟁거리 되버렷ㅋㅋㅋ
생일상 차려 주게생겼는데 잼잼 왜해?
잼잼 원래 하는거예요??
형들은 어떻게 끓여요???
관련자료
댓글 27
미역국 끓일때 미역 물에 불리고
1) 미역에서 진액이 나올때까지 볶는다
2) 볶기전에 불린 미역을 진액 나올정도로 잼잼 주무르고 볶는다
별거 아닌데..분쟁거리 되버렷ㅋㅋㅋ
생일상 차려 주게생겼는데 잼잼 왜해?
잼잼 원래 하는거예요??
형들은 어떻게 끓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