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 가지고 친구랑 급 논쟁중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미역국 가지고 친구랑 급 논쟁중

컨텐츠 정보

본문

미역국 끓일때 미역 물에 불리고


1) 미역에서 진액이 나올때까지 볶는다

2) 볶기전에 불린 미역을 진액 나올정도로 잼잼 주무르고 볶는다


별거 아닌데..분쟁거리 되버렷ㅋㅋㅋ

생일상 차려 주게생겼는데 잼잼 왜해?

잼잼 원래 하는거예요??

형들은 어떻게 끓여요???

관련자료

댓글 27
회원사진

푸우구름뿅뿅님의 댓글

보통 굵은 미였은..  볶아야 더 맛있고~~  시중에 씻쳐서 자른 미역은  오히려.. 저렇게 볶으면  나중에 오래 끓이지 못하고 오래 끓여도 죽처럼 되요!! ㅎㅎㅎㅎ
회원사진

코어가바보님의 댓글의 댓글

야이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텐텐이 귀여웟다 진짜 아 ㅋㅋㅋㅋㅋ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08,850,025 명
  • 전체 회원수 116,004 명
  • 전체 게시물 68,636,155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