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째 장을 못봐서!!!
컨텐츠 정보
- 172 조회
- 1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망할 슬롯 욕하며...
아 오늘도 김치 찌개나 김치 볶음 먹어야 하나 했는데..
냉동고 문을 열었는데
아니 쇠고기 국거리가 있는!!!
거기다가 미역도 있고!!! ㅋㅋ
오늘은 쇠고기 미역국이닷!!! ㅅㅅㅅ
스팸 선물세트 받았던거 진짜 ㅋㅋㅋ
지난 주말부터.. 스팸 김치찌개 김치볶음 무한 반복이였는데..
오늘은 ㅋㅋ 쇠고기 미역국으로..
다시한번 다짐해 본다!!!
이번에 월급 타면 지역화페 충전 더 많이 하기!!!!!
망할 슬롯 때문에 돈 없는거 보다.. 차라리..
지역화페에 채워두고 돈없는게 났다1!!! 크
아직 저녁 안드신 분들 맛저! ㅎ
관련자료
댓글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