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오후에 303 (핑돈)? 맞은 사람입니다.....
컨텐츠 정보
- 495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101만원씩 한사람이 이름 다 다르게 3번씩 입금했구요 (은행확인)
아직 뭐 따로 연락 온 건 없습니다
핑돈이라기엔 액수가 너무크고
오송금이라기엔 액수가 너무 작아서
진짜 미치겠네요....
불안하고 무섭습니다
일단 반환신청은 해놨고
혹시 몰라서 입출금 다 막아놨습니다
근데 제가 제일 최악이라고 생각하는 상황은
계속 아무런 연락이 없는거에요,,,,,
뭐 핑돈이거나 협박이면 어떤 액션이라도 와야하는데
아무런 연락도 없는게 제일 답답하네요
이럴 때 어떻게 대처해야할지도 모르겠고
계속 쓰는 계좌인데 계좌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미치겠네여
술한잔먹고 답답해서 글남겨봅니다 ㅠㅠ
관련자료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