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 후기
컨텐츠 정보
- 186 조회
- 10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습진 약 바르려고 숱만 쳣는데
하다보니 거슬려서 면도기로 슬슬 밀엇음
완전 빡빡 밀진 않앗는데
하루종일 따갑고 간지럽고
상하좌우 어디에 둬야할지 감도 안오고
지금도 나 자신을 공격하는 중
냅두십쇼
괜한짓하지말고 다들 냅두시길
관련자료
댓글 10
습진 약 바르려고 숱만 쳣는데
하다보니 거슬려서 면도기로 슬슬 밀엇음
완전 빡빡 밀진 않앗는데
하루종일 따갑고 간지럽고
상하좌우 어디에 둬야할지 감도 안오고
지금도 나 자신을 공격하는 중
냅두십쇼
괜한짓하지말고 다들 냅두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