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컨텐츠 정보
- 734 조회
- 64 댓글
- 5 추천
- 목록
본문
형님들 안녕하세요..
우선 너무 죄송합니다 8ㅅ8
방종하고 병원갔다와서 2시간만 쉬어야지 한다는걸 눈뜨니 6시 40분도아니고 8시 40분이네요..
낮에 뭘했든 약속된시간에 정신차리지 못하고있던건 제 잘못입니다. 죄송합니다ㅠㅠ
다음에는 이런일 없도록하겠습니다!
우처형님이 대타서주신거 같은데 고맙고 다음에 오빠쉬는날 4시~8시 대타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죄송합니다ㅜㅜ
그리고 천래형님이 오늘주신 30미션 진행하기로 어제 얘기했는데 지키지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일단 천래형님한테 싹싹빌러가보겠습니다...
밥차기다리셨을 형님들께도 정말죄송합니다ㅜㅜ
죄송합니다 형님들ㅜㅜ
관련자료
댓글 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