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퇴근!!!!
컨텐츠 정보
- 130 조회
- 10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허허~
돈 없는데도`~ 오늘 별탈없이 무사히 잘보냈다 ㅋㅋㅋㅋ
아 맨날 밥 밖에서 사먹어야 되니
진짜... ㅎㄷㄷ
구내 식당 있는곳에 다닐대는 그냥 돈 한푼 없어도~~
담배만 있음 돈없음 안쓰면 그만했는데..
밥을 팀사람들과 사먹어야하니... 진짜 이게 곤욕...
으~~~~
이래저래~ 오늘 하루 무사히 보냈으니!! 다행 아니겠습니까~~ 읏흥~~!
모두들 맛저 하시구요!
즐거운 월요일 저녁시간 보내세요`~~~

관련자료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