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만약에 오입금이라서
컨텐츠 정보
- 472 조회
- 1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문의했는데 오입금이라서
반환해 주세요 쿱 드릴게여 해서 반환했는데
3만쿱 주면 이것도 괘 빡치것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핑돈인데 300이 넘는 돈을 입금하는 경우가 없지않나;;?
관련자료
댓글 17
문의했는데 오입금이라서
반환해 주세요 쿱 드릴게여 해서 반환했는데
3만쿱 주면 이것도 괘 빡치것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핑돈인데 300이 넘는 돈을 입금하는 경우가 없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