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도
컨텐츠 정보
- 373 조회
- 1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1회 2회가 성황리에 잘끝났습니다
2회는 잠깐이슈가있었으나
잘마무리되었고
우승자분들이 통크게 나눔까지하며 훈훈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혹시 3회때 이런쪽이 재밋겠다 하는 의견있으시면 말씀해주십쇼
일주일에 1회정도 생각중입니다
본 bj는 이것으로 수익낼 생각도없으며 일부러 프리채우는날은 피해서 합니다
2만원 모여서 님들 석살이 개고우 하십쇼
(우승자가 주는건 받음)
관련자료
댓글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