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탈퇴했어요
컨텐츠 정보
- 336 조회
- 5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절대 수익없고, 절대 대승없고
운 아니라보고 그만하려고 탈퇴합니다.
잃은돈 반이라도 찾자한게 10년 넘어가네요.
-3억? 어떻게서든지 복구 못하게 설계되있다고봅니다.
관련자료
댓글 5
제휴 탈퇴했어요 절대 수익없고, 절대 대승없고
운 아니라보고 그만하려고 탈퇴합니다.
잃은돈 반이라도 찾자한게 10년 넘어가네요.
-3억? 어떻게서든지 복구 못하게 설계되있다고봅니다.